메뉴

the webdaily

검색

the webdaily

닫기

2019-08-19 10:16 | 엔터테인먼트

강다니엘, 싱가포르서 첫 단독 팬미팅 성료... "첫 단추 잘 뀄다"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웹데일리=김수연 기자] 가수 강다니엘이 싱가포르에서의 첫 단독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강다니엘은 지난 16일 오후 싱가포르에서 솔로 데뷔 후 단독 팬미팅 'KANG DANIEL FAN MEETING 'COLOR ON ME' : SINGAPORE'를 열고 현지 팬들과 만났다.


이날 강다니엘은 솔로 데뷔 앨범 'color on me'에 수록된 전곡과 다채로운 코너들을 준비해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intro' 무대를 시작으로 싱가포르 팬미팅의 화려한 포문을 연 강다니엘은 타이틀곡 '뭐해'를 비롯해 'color', 'Horizon', 'I HOPE' 등 이번 솔로 데뷔 앨범의 모든 수록곡 무대들을 선보이며 마치 콘서트장을 방불케하는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다. 더불어 저스틴 비버의 'SORRY'를 특별 무대로 준비해 더욱 다양한 모습으로 팬들에게 다가갔다.

공연 뿐 아니라 인터뷰, Q&A 등과 같은 코너를 통해 팬들과 보다 가까이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공연 중 싱가포르 현지 팬들이 준비한 깜짝 영상 편지를 선물로 받아 함께 감상하며, 팬들의 뜨거운 사랑에 감동해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다.

한국 솔로 아티스트 최초로 싱가포르 인도어 스타디움에서 팬미팅을 열며 팬들과 함께 첫 공연을 성공리에 마무리한 강다니엘은 공식 SNS를 통해 "싱가포르 (공연) 너무 즐거웠다. 보러 와 주셔서 감사하다. 오랜만에 팬 여러분들 얼굴 볼 수 있어서 행복했다. 앞으로 남은 팬미팅도 기대해달라"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강다니엘은 방콕, 타이베이, 쿠알라룸푸르, 홍콩 등 더 많은 지역에서 팬미팅 투어를 열며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ebdaily PICK

INTERVIEW

MORE

Ch. webdaily

webdaily Magaz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