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the webdaily

검색

the webdaily

닫기

2019-09-09 13:36 | 엔터테인먼트

트와이스, 23일 신곡 'Feel Special' 발매... 티저 첫 주인공은 '나연'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웹데일리=김수연 기자] 트와이스가 9월 23일 미니 8집 타이틀곡 'Feel Special(필 스페셜)'을 발매하고 컴백한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9일 0시 트와이스 공식 SNS 채널에 트와이스 새 앨범 'Feel Special'의 개인 티저 영상 첫 주인공 나연의 모습을 공개하고 팬들이 손꼽아 기다린 컴백을 알렸다.


영상에 따르면 트와이스는 23일 오후 6시 8번째 미니 앨범 'Feel Special'과 동명 타이틀곡을 발매하고 화려하게 컴백한다.

새 앨범 'Feel Special' 개인 티저 영상 첫 주자로 등장한 나연은 영롱하게 반짝이는 액세서리와 함께 스페셜한 미모의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Feel Special'은 트와이스가 지난 4월 발표한 미니 7집 'FANCY YOU' 의 타이틀곡 'FANCY' 후 5개월여만에 선보이는 신곡이다. 매 컴백마다 색다른 느낌의 노래와 퍼포먼스로 팬들의 사랑을 받았던 트와이스가 이번에는 어떤 모습으로 팬들에게 다가갈지 흥미롭다.

트와이스는 향후 신곡 콘셉트를 담은 여러 티징 콘텐츠를 릴레이로 선보이며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킬 전망이다.

앞서 트와이스는 5월 25일과 26일 서울 송파구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서 'TWICE WORLD TOUR 2019 'TWICELIGHTS'(트와이스 월드투어 2019 '트와이스라이츠')'의 막을 올렸다. 방콕, 마닐라, 싱가포르 등 아시아에 이어 7월 17일 LA를 시작으로 4개 도시서 진행한 미주 투어, 또 지난달 17일 쿠알라룸푸르까지 전 세계 9개 지역, 10회 공연을 성료하며 'K팝 최고 걸그룹'다운 글로벌 관심과 인기를 증명했다.

트와이스는 최근 미니 6집 타이틀곡 'YES or YES(예스 오어 예스)' 뮤직비디오로 2억 뷰를 넘어서며 2억 뷰 이상 뮤직비디오를 9편 보유하게 됐다. 또 데뷔곡 'OOH-AHH하게(우아하게)'부터 최근 'FANCY(팬시)'에 이르기까지 '활동곡 뮤직비디오 11연속 2억 뷰' 신기록 달성을 기대케 하고 있다.

한편 트와이스의 미니 8집 'Feel Special'과 동명 타이틀곡은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ebdaily PICK

INTERVIEW

MORE

Ch. webdaily

webdaily Magaz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