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the webdaily

검색

the webdaily

닫기

2019-10-04 22:30 | 컬처·라이프

남성 백 시장에 새로운 가능성 제시... 파인드카푸어, 첫 ‘맨즈 라인’ 론칭

- 파인드카푸어의 눈여겨볼 만한 행보
- 남성 백시장에 신선한 바람을 불어넣는 ‘맨즈 르쿠백’의 등장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파인드카푸어
[웹데일리=함현선 기자] 화제의 중심에 있는 파인드카푸어가 첫 번째 맨즈 라인 컬렉션을 론칭 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 맨즈 라인에 대한 영역 확장은 큰 의미를 지닌다. 새로운 시도를 통해 브랜드의 가치를 구현하며,참신하고 독창적인 에너지를 불어넣었다.

현재 가장 트렌디한 패션 브랜드로 사람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는 파인드카푸어. 매 시즌 세련되고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국내외 셀럽과 패셔니스타들의 워너비 백으로 자리 매김했다. 특히 성공적인 유럽 진출을 통해 럭셔리 브랜드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글로벌 브랜드로 정평이 났다.

이번 새롭게 출시하는 맨즈 라인 ‘르쿠백’은 기존의 르쿠백을 변주한 감각적인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블랙,토프 그리고모노 및레인보우 레터링 프린트가 가미된 화이트 등 총 3가지 컬러의 바디로 구성되며, 각각 2가지 사이즈로 선보인다. 군더더기 없는 매끈한 실루엣이 어느 룩에 매치해도 스타일리시하며 실용적인 수납 공간으로 인해 활용도가 높다.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상징하는 로고 패턴은 현재 트렌드와 일맥상통한다. 파인드카푸어만의 정교한 디테일이 잘 드러나는 레터링 스트랩과 멀티 레터링 프린트의 바디는 심플한 디자인에 힘을 보태며 백에 신선함을 더한다. 또한 스타일에 따라 짧은 기장의 38 스트랩을 활용하면 핸드로,긴 92 스트랩을 사용할 경우 크로스백으로 다양하게 연출 가능하다. 특히 맨즈 라인 르쿠백은 유행에 민감한 남성들은 물론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도 충분히 매력적이다.

한편, 파인드카푸어의 첫 맨즈 라인 론칭 소식을 접한 패션 관계자들은 “하이퀄리티로 남성적인 우아함을 강조한 맨즈 라인 르쿠백의 인기와 그 파급력은 상당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처럼 클래식과 스트리트 스타일을 감각적으로 결합한 파인드카푸어의 맨즈 컬렉션은 남성 백 시장에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할 예정이다. 오는 10월 4일부터 사전 온라인 예약 판매를 시작하며,이후 공식 온라인몰, 롯데백화점 본점, 신세계백화점 본점, 면세점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함현선 웹데일리 기자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ebdaily PICK

INTERVIEW

MORE

Ch. webdaily

webdaily Magaz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