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the webdaily

검색

the webdaily

닫기

2019-10-29 16:18 | 웹툰·웹콘텐츠

컴투스, 스토리 RPG '워너비챌린지' 출시 앞두고 사전 예약 돌입

흥미진진한 스토리 라인과 미션별 성장 시스템으로 스토리게임과 RPG의 즐거움 동시 선사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컴투스
[웹데일리=김필주 기자]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가 스토리RPG 신작인 '워너비챌린지'의 정식 런칭을 앞두고 지난 28일부터 사전 예약에 돌입했다.

'워너비챌린지'는 컴투스가 서비스를 맡고 자회사 '데이세븐'이 개발한 스토리 RPG로, 아름다운 그래픽과 흥미진진한 스토리 라인을 갖춘 로맨스 판타지 풍의 게임이다.

'워너비챌린지'는 자신의 캐릭터를 SNS 패션 스타로 만들어 가는 과정에서 매력적인 '도깨비'들과 함께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그 과정을 통해 캐릭터를 성장시켜 가는 RPG 요소의 접목으로 신선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새로운 장르의 게임이다.

또한, 스토리 게임 명가 '데이세븐'의 대표작 '일진에게 찍혔을 때' 제작진의 참여로 탄탄한 구성과 흥미 넘치는 시나리오 전개를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컴투스는 이번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유저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전 예약자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유저에게는 정식 서비스 이후 사용 가능한 게임 재화 등을 제공한다. 또한, 친구 초대, SNS 인증 이벤트를 통해서도 다양한 선물이 주어질 예정이다.

한편, 컴투스는 최근 성공적으로 '워너비챌린지'의 CBT를 마쳤으며, 연내 정식 서비스 론칭을 준비하고 있다. 이번 사전 예약과 관련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필주 웹데일리 기자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ebdaily PICK

INTERVIEW

MORE

Ch. webdaily

webdaily Magaz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