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the webdaily

검색

the webdaily

닫기

2019-11-07 14:24 | 컬처·라이프

남해바다의 싱싱함을 그대로, 자연산 해산물을 맛보다. 거제도 ‘홍도횟집’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거제도 ‘홍도횟집’
[웹데일리=함현선 기자]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바람이 부는 요즘 같은 날씨에는 그 어느 때보다 건강관리가 필요하다. 이럴 때 일수록 숨 가쁘게 이어지는 일상에서 벗어나, 탁 트인 자연의 품에서 모든 것을 잊고 쌓였던 피로와 스트레스를 날려보는 것은 어떨까.

휴식을 넘어 ‘힐링’을 즐기고 싶다면 천혜의 자연 환경과 풍성한 먹거리를 자랑하는 우리나라 대표 해양관광도시, 거제도로 떠나보자. 거제도는 우리나라에서 제주도 다음으로 큰 섬으로, 비교적 온화한 연평균 기온과 함께 맑고 청량한 산과 바다의 매력을 동시에 가지고 있어 봄, 여름, 가을, 겨울 언제나 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경남 무엇보다 깨끗한 남해 바다에서 잡히는 다양한 해산물 요리가 유명한데, 그중 거제도를 찾는 많은 여행객, 미식가들에게 거제도 맛집으로 입소문이 난 곳이 있어 소개한다. 거제시 장목면에 위치한 거제 맛집, 거제 장목 맛집, 거제 횟집, 몽돌해수욕장 맛집, 거제도 한화리조트 인근 맛집, 거제 단체 모임 맛집, 거제 가족외식 맛집, 거제 해산물 맛집인 ‘홍도횟집’은 남해 바다에서 직접 잡은 싱싱한 모듬회와 전복, 성게, 소라, 조개, 문어 등 푸짐한 해산물 요리로 유명하다.

그중 ‘홍도횟집’의 대표 메뉴라고 할 수 있는 것이 바로 홍도스페셜이다. 스페셜 메뉴는 해산물 종합 세트라고 불러도 손색이 없을 만큼, 다양한 종류의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알찬 요리들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함께 나오는 코끼리 조개는 매우 귀한 조개로 특유의 쫄깃한 식감과 맛으로 별미 중 별미로 꼽힌다. 창 너머로 펼쳐진 아름다운 거제의 바다를 풍경으로 바다 향 가득한 해산물 요리를 맛보는 것, 이보다 좋은 힐링이 있을까.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거제도 ‘홍도횟집’

스페셜 메뉴 외에도 회덮밥, 성게비빔밥, 멍게비빔밥, 물회, 산낙지, 생선구이, 매운탕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해산물 마니아들을 포함하여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또한 주인장의 동생이 전문 잠수부로 직접 잡아 올린 해산물을 바로 당일에 손님 상에 올라 가니 이 또한 명품 별미라 할 수 있겠다. 뿐만 아니라 ‘홍도횟집’은 바로 앞 농소몽돌해수욕장을 비롯하여 노장산에서 대봉산으로 이어지는 대봉산해안경관산책길과도 인접해있기 때문에 맛있는 해산물 요리와 더불어 거제도의 산과 바다의 정취를 오롯이 만끽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더할 나위없이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또한 거제 한화리조트와도 매우 가까워 픽업서비스도 제공한다고 하니, 이곳을 이용하는 투숙객들이라면 홍도횟집을 꼭 한번 방문해볼 것을 추천한다.

거제도 맛집, 거제도 횟집, 거제도 자연산 횟집, 거제도 해산물 맛집, 거제도 회식 모임 맛집, 거제도 한화리조트 인근 맛집등을 찾고 있다면 홍도횟집을 기억하자.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터넷 검색창에 ‘거제 홍도횟집’을 검색하거나 홈페이지를 통해 찾아볼 수 있다.

함현선 웹데일리 기자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ebdaily PICK

INTERVIEW

MORE

Ch. webdaily

webdaily Magaz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