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the webdaily

검색

the webdaily

닫기

2019-11-28 14:26 | 웹툰·웹콘텐츠

'서머너즈 워', 차원홀 신규 업데이트 실시... 세 번째 차원 '루메르' 공개

신규 차원 '루메르' 등장, 새로운 입장 조건으로 전략적 재미 강화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컴투스
[웹데일리=김필주 기자]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세 번째 차원홀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올해 상반기 선보인 PVE 전투 시스템 '차원홀'에 적용되는 첫 번째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다. '차원 루메르'를 추가하고 2차 각성 몬스터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차원홀'에서는 각 차원별로 독특한 입장 조건이 부여돼 색다른 방식의 전략적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기존 2~3성 몬스터의 활용도를 높이는 2차 각성도 진행할 수 있다.


먼저 '차원 루메르'는 기존에 운영되고 있는 '차원 카르잔', '차원 엘루니아'와 동일하게 '2차 각성 던전'과 '차원 던전' 두 지역으로 나눠 전투 콘텐츠를 제공한다. 전투에 참가하는 몬스터 4마리의 태생 합이 15성 이하여야만 입장할 수 있어 고도화된 전략적 덱 구성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2차 각성 신규 몬스터인 '늑대 인간'과 '마샬캣'도 새롭게 추가됐다. 태생 3성인 두 몬스터의 2차 각성을 통해, 유저들은 해당 몬스터 외형을 화려하게 변신시킬 뿐 아니라, 한층 강력해진 스킬과 스탯으로 몬스터 육성·활용의 즐거움도 누릴 수 있다.

또한, 차원 던전에서는 강력한 보스 몬스터인 '루메르의 고대 가디언'과의 전투도 즐길 수 있다. 루메르의 고대 가디언은 활과 창을 이용한 스킬 뿐 아니라 소환된 두 몬스터의 스킬을 조합해 특수 스킬을 생성하며, 고대 가디언과의 전투에서 승리하면 고대 룬, 고대 연마석 등 풍성한 보상이 주어진다.

컴투스 관계자는 "신규 '차원 루메르' 콘텐츠를 통해 새로운 2차 각성 몬스터 육성·전략적 플레이의 즐거움을 느껴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완성도 높은 콘텐츠·서비스로 유저들의 만족도를 높여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신규 차원 업데이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필주 웹데일리 기자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ebdaily PICK

INTERVIEW

MORE

Ch. webdaily

webdaily Magaz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