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the webdaily

검색

the webdaily

닫기

2019-12-19 15:35 | 컬처·라이프

스파오, 20일 펭수 협업 상품 출시... '11종 의류로 구성'

[웹데일리=김필주 기자]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펭수와의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스파오

스파오는 지난 11월 22일 동갑내기 펭수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기로 한 뒤 한 달간의 준비 끝에 펭수 모습을 담은 상품 총 11종을 오는 20일 정오에 이랜드몰과 무신사에 출시한다. 같은 시간 무신사 '레플'을 통해 한정판 '남극유치원 졸업사진 맨투맨'도 발매된다.

출시 상품은 맨투맨 4종을 비롯해 반팔티 4종, 수면바지 3종이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상품 역시 캐릭터 띄우기 장인 스파오답게 대국민 설문조사를 진행해 의견을 반영했다. 고객 설문은 5만 명 이상 참여하며 대세의 면모를 보였다.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스파오

'어른들을 위한 뽀로로'로 불릴 정도로 할 말은 하는 솔직한 입담을 가진 대세 크리에이터 펭수와 여러 캐릭터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캐릭터 띄우기 장인'으로 발돋움한 동갑내기 스파오의 협업은 의류와 캐릭터 시장에 긍정적인 파장을 몰고 올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협업 상품 역시 SNS를 통해 선공개되면서 벌써부터 많은 고객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스파오 관계자는 "펭클럽(펭수 팬클럽)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해 기존 2D 펭수가 그려진 아이템들과는 다르게 자이언트 펭수의 생김새를 가장 흡사하게 재현한 상품들을 준비했다"며, "펭수의 귀여움을 담은 어디에서도 만나볼 수 없던 고퀄리티 자수와 패턴을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파오는 내년 2월 더 풍성한 라인업으로 2차 출시를 앞두고 있다. 후드, 샤워가운 등 의류 뿐 아니라 담요, 귀마개 등 일상생활에서 펭수를 더욱 가까이 둘 수 있는 상품들을 출시할 예정이다.

이번 펭수 컬렉션 상품 출시를 기념해 펭수 관련 상품 5만 원 이상 구매 시 '펭수 마우스 패드'를, 7만 원 이상 구매 시 '펭수 대형 포스터'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스파오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필주 웹데일리 기자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ebdaily PICK

INTERVIEW

MORE

Ch. webdaily

webdaily Magaz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