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처라이프

넷마블, 7일 신년 특집 '킹오파쇼' 진행... '역대 출연진 총 집합'

지난해 핫이슈부터 새해 업데이트 계획까지 다양한 주제로 소통

김필주 기자 | 2020-01-07 11:29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넷마블
image 넷마블이 7일 오후 9시 자사의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전문 채널 '킹오파쇼'의 신년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공식 트위치와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되는 신년 특집 방송에는 게임 해설가 온상민과 정인호를 비롯해 난닝구, 케인, 무릎, 비범, 나리, 윤스리, 빛베리, 김성회 등 역태 '킹오파쇼'에 출연했던 인원이 전부 모인다.

이번 방송에서는 출연진들이 지난해를 돌아봄과 동시에 새해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가 나아갈 방향에 대해서 의견을 나눈다. 특히, 지난해 많은 관심을 받았던 '사무라이 쇼다운'과 '철권' 콜라보 업데이트 등을 비롯해 새해 업데이트와 신규 파이터 출시 계획, '킹오파쇼 시즌6' 진행 일정과 오프라인 대회 등 다채로운 이야기를 이용자들에게 전할 예정이다. 생방송 중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쿠폰도 지급한다.

'킹오파쇼'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의 최신 정보와 공략을 제공하는 방송 프로그램으로 지난해 5월 17일부터 12월 17일까지 총 다섯 시즌에 걸쳐 이용자들에게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특히, '킹오파쇼 시즌5'는 회당 약 3만 명 수준의 시청자를 모으며 많은 이용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필주 웹데일리 기자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