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the webdaily

검색

the webdaily

닫기

2020-01-08 11:46 | 전체기사

쌍용자동차, '2020 설프라이즈 시승단' 모집

코란도, 칸 등 인기 모델 총 30대 제공... 가족들과 신차 체험하며 즐겁고 안전한 귀성길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쌍용자동차
[웹데일리=김필주 기자] 쌍용자동차가 설연휴를 맞아 인기 모델들을 지원해 즐겁고 안전한 귀성길을 응원하는 '설프라이즈 시승단'을 모집한다.

'2020 설프라이즈 시승단' 이벤트는 설 명절 귀성길에서 지난해 출시된 쌍용자동차 인기 모델의 주행성능과 용도성 등 상품성을 체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쌍용자동차 관계자는 설명했다.

코란도는 지난해 8월 가솔린 모델 출시 후 뛰어난 성능과 정숙성이 입소문을 타고 판매량이 지속적으로 증가해 지난해 12월 2,514대로 월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지난해 9월에 2020 모델로 업그레이드된 렉스턴 스포츠 칸은 압도적인 스타일과 뛰어난 상품성에 힘입어 쌍용자동차를 대표하는 또 하나의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시승단 모집은 오는 16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이뤄진다. 추첨을 통해 코란도 21대, 렉스턴 스포츠 칸 9대 등 총 30대를 제공하며, 23일부터 28일까지 6일 동안의 체험 기회가 주어진다. 추첨 결과는 17일 발표하고, 당첨된 시승단 전원에게 주유상품권(5만 원)과 웰컴스낵을 지급한다.

'설프라이즈 시승단'은 만 21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에 한해 응모 가능하며, 이벤트 참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필주 웹데일리 기자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ebdaily PICK

INTERVIEW

MORE

Ch. webdaily

webdaily Magaz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