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산업

안국건강, '2020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 건강기능식품 눈 건강 부문 대상 수상

눈 건강 관련 루테인 부문 브랜드 인지도에서 1위 기록... 브랜드 우수성 인정받아

김필주 기자 | 2020-01-17 14:16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안국건강
image 안국건강이 최근 농림축산식품부, 중소벤처기업부 등이 주관하는 '2020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건강기능식품(눈 건강)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2020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은 미래 지향적이고 지속 가능한 브랜딩으로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킨 브랜드를 선정해 올바른 소비생활의 척도를 마련하고자 제정됐다. 안국건강을 비롯해 총 31개 부문의 브랜드가 선정됐다.

안국건강은 앞서 한국갤럽조사연구소가 발표한 루테인 인식 온라인 조사에서 '눈 건강 관련 루테인 부문 브랜드 인지도 1위'를 차지하며 소비자들에게 신뢰받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우수성을 인정 받은 바 있다.

안국건강은 그동안 눈 노화, 눈 피로, 눈 건조 관리에 특화된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냈다.

눈 건강을 책임지는 대표 제품으로 아이세이프 루테인, 눈에 좋은 루테인 플러스, 안국 더 퍼스트 루테인, 루테인 미니100, 눈 건강 루테인지아잔틴 등 총 17개의 눈 건강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이번 2020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으로 눈 건강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 받게 돼 영광이다"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연구 개발과 엄격한 품질 관리를 통해 소비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전했다.

김필주 웹데일리 기자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