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the webdaily

검색

the webdaily

닫기

2019-12-30 12:10 | 정치사회

넷마블문화재단, '넷마블게임소통교육 겨울가족캠프' 참가자 모집

지난 2016년부터 가족 내 건강한 게임문화 확산 위해 진행한 '게임소통교육' 일환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넷마블문화재단
[웹데일리=김필주 기자] 넷마블문화재단이 30일부터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넷마블게임소통교육 겨울가족캠프'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넷마블문화재단이 지난 2018년 첫 선을 보인 가족캠프는 넷마블이 2016년부터 가족 내 건강한 게임 문화 확산을 위해 진행해온 가족 소통·관계 증진 프로그램 '게임소통교육'의 일환이다.


게임을 매개로 부모와 자녀가 우리 가족만의 단단한 문화를 만들어 나가는 다채로운 체험형 프로그램들로 여름방학과 겨울방학 등 초등학교 방학기간 내 진행된다.

이나영 넷마블문화재단 사무국장은 "지난 두 차례 가족캠프의 참가신청률이 10:1을 넘어서는 등 관심이 높아 보다 많은 참가자들에게 참여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겨울방학부터 두 차례에 걸쳐 가족캠프를 진행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참가 희망자는 3회(1월 18일), 4회(2월 8일) 두 날짜 중 원하는 일정을 선택해 넷마블문화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 내 참가신청서 링크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3, 4회 모두 하루 '원데이 캠프'로 진행된다.

초등학생 자녀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자녀와 함께 최대 4인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전액 무료다. 선정된 참가자는 1월 13일까지 개별 안내한다.

넷마블문화재단과 이번 가족캠프 지원 방법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필주 웹데일리 기자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ebdaily PICK

INTERVIEW

MORE

Ch. webdaily

webdaily Magaz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