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the webdaily

검색

the webdaily

닫기

2020-08-25 17:37 | 경제산업

동아제약, 고함량 기능성 활성비타민 '오늘비타' 2종 출시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동아제약
[웹데일리=조성복 기자] 동아제약은 최근 고함량 기능성 활성비타민 '오늘비타' 2종을 출시했다.

오늘비타 2종은 '오늘비타 더블골드 정'과 '오늘비타고 정'이다. 일반 비타민 보다 높은 흡수율로 생체 이용률이 높고 지속시간이 긴 활성비타민이 포함돼 있다.

먼저 오늘비타 더블골드 정은 활성비타민 B1인 푸르설티아민, 활성비타민 B2, 활성비타민 B6, 활성비타민 B12가 함유됐다. 육체·눈 피로, 체력저하, 신경통, 근육통, 관절통 등에 효과적이다. 또한, 간 기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우르소데옥시콜산(UDCA)도 들어있다.

오늘비타고 정은 활성비타민 B1인 벤포티아민, 비타민B, C, D, 아연, 마그네슘 등이 함유됐다. 육체·눈 피로, 체력저하, 근육통, 관절통, 구내염 등에 효과가 있다. 특히, 벤포티아민이 130mg 함유돼 국내 제품 중 가장 많은 양이 들어있다.

오늘비타 2종은 1일 1회 1정만 복용하면 돼 편리하다. 가까운 약국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많은 현대인들이 과도한 업무로 인한 스트레스, 불규칙한 생활습관 등으로 만성피로 증상, 면역력 감소, 체력 저하를 겪고 있다"며, "하루 한 알로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는 오늘비타가 현대인들의 건강관리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ebdaily PICK

INTERVIEW

MORE

Ch. webdaily

webdaily Magaz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