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the webdaily

검색

the webdaily

닫기

2020-10-21 14:29 | 컬처라이프

촉뮤직엔터테인먼트, 2020 온라인 비대면 '희망 콘서트' 개최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촉뮤직엔터테인먼트
[웹데일리=조성복 기자] 한국콘텐츠진흥원이 후원하고 촉뮤직엔터테인먼트가 주관하는 2020 온라인 비대면 음악 축제 '희망 콘서트'가 오는 25일부터 11월 8일까지 3주간 매주 일요일 개최된다.

2020 공간 기획형 공연 개최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는 충남 금산 적벽강 오토캠핑장 일원에서 펼쳐진다.


첫 번째 공연인 25일 오후 4시에는 정이수 with 스카이밴드의 이색적인 공중 콘서트 '공중 희망 콘서트'가 열린다. 스카이밴드는 지난해 한국콘텐츠진흥원의 문화기술 연구 개발 지원 '단비' 사업 결과물인 모빌 트러스 기술을 활용해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두 번째 공연인 '희망 콘서트'는 11월 1일 오후 4시 진행된다. 유튜브 1억 뷰 가수 이라희, 전 부활 보컬 이성욱, 영혼을 울리는 가수 소울조, 고막남친 미스티멜로우, 싱어송라이터 조제가 무대에 오른다.

마지막 날인 11월 8일 저녁 9시에는 밴드 하이브로의 '공중 달빛 콘서트'가 펼쳐진다.

이번 콘서트는 10월 25일, 11월 8일 유튜브 채널 '웹데일리연예LIVE'와 11월 1일 '이라희TV'를 통해 온라인으로 시청할 수 있다.

촉뮤직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번 공연을 통해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국민들에게 작은 위로와 희망이 전해지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ebdaily PICK

INTERVIEW

MORE

Ch. webdaily

webdaily Magaz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