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the webdaily

검색

the webdaily

닫기

2018-07-27 15:27 | 산업

“1인-4인 리클라이너 가죽소파 컨테이너 입고 전국 동시 특가” 베니시모 세일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베니시모)
[웹데일리=김동준 기자]

본격적인 휴가철에 돌입하면서 피서지로 떠나는 인파가 급증하고 있다.

그 반면 사람들로 붐비는 휴가지로 향하지 않고 집안에서 여유를 만끽하는 이들도 속속 늘고 있는 추세다.

집에서 할애하는 시간이 많은 사람들은 보다 확실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자 인테리어나 가구 등에 관심을 갖는 경우가 많다.


특히 호텔 로비에 비치된 고급형 제품처럼 착석감과 편안함을 모두 강화한 소파를 찾는 경향이 두드러진다.

다인용 소파는 물론, 1인 가구의 지속적인 증가로 인해 1인용 고급 제품들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런 수요에 발 맞춰 각 소파 브랜드들은 편안한 자세로 쉴 수 있도록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품목을 출시하는 등 여러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이 가운데 모던 가죽소파 전문 브랜드 ‘베니시모’가 컨테이너 입고 시점에 맞게 ‘1인-4인 리클라이너 가죽소파 전국 동시 특가’ 행사를 실시한다고 전하며 주목 받고 있다.

해당 브랜드의 라인업은 그간 안락한 사용감과 각도 조절, 팔걸이 부분 조작 버튼 인터페이스 등 편의성이 극대화된 장점으로 많은 이들의 호평을 얻어온 바 있다.

베니시모는 컨테이너 입고 전국 동시 특가 기간 동안 기능과 디자인 요소를 두루 갖춘 1인-4인 리클라이너 가죽소파를 기존가보다 낮은 가격으로 판매한다.

영화관 테마 디자인 및 허리 부분을 도톰하게 받쳐주는 인체공학적 설계 구조를 가진 ‘루디’와 넓은 좌방석으로 더욱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는 ‘카슨’ 등이 할인된다.

이 외에 다른 품목으로는 헤드 부분과 다리 지지 부분에 각각 모터를 장착해 분리 작동이 가능한 리클라이너 ‘스펜서’가 존재하며, 블루투스 우퍼 스피커 내장 및 민트색과 그레이색의 이태리 천연면피 컬러감으로 실용적 활용이 가능한 신제품 라인업 ‘오스카’도 할인된다.

행사와 관련해 베니시모 관계자는 “일반적인 소파보다도 기능성이 더 향상된 리클라이너 소파를 선호하는 경향이 짙어지고 있다.

이에 자사는 기능성 소파로 편안한 휴식을 취하려는 이들을 위해 특별한 전국 동시 특가 행사를 실시하게 됐다.

언제든 편하게 쇼룸에서 체험할 수 있으니 가까운 곳에 방문해 살펴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베니시모는 리클라이너 소파 행사와 함께 여러 이벤트까지 실시 중에 있다.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기념 행사인 ‘베니시모 홈페이지 소문 내주세요!’를 비롯해 ‘SNS 포토리뷰 등록 시 메모리폼 바디필로우 증정 이벤트’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각 쇼룸은 용인가구단지, 광주가구단지, 청주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대구가구단지, 부산가구단지 인근의 일산본점, 대구점, 부산직영점, 부산좌천점, 대전청주점, 전남광주점, 분당용인점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각 쇼룸에서는 전시 상품 할인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thepk00@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ebdaily PICK

INTERVIEW

MORE

Ch. webdaily

webdaily Magaz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