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the webdaily

검색

the webdaily

닫기

2018-08-03 14:51 | 산업

킵쿨, 신제품 풋스프레이 카카오메이커스 론칭 프로모션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웹데일리=이훈 기자] 라이프스타일 스킨케어 브랜드 킵쿨이 신제품 수드 쿨링 풋스프레이를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론칭했다.

킵쿨 풋스프레이는 카카오메이커스 단독 입점 프로모션으로 7월 30일부터 2주동안 특별 할인가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제품은 페퍼민트, 멘톨, 판테놀, 베타인 성분이 냄새와 피로누적으로 지치고 묵힌 발에 상쾌함과 활력을 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콤팩트하고 세련된 용기와 간편한 스프레이 타입으로 여행과 출장 등에도 휴대하기 간편하고 맨발과 양말 스타킹을 착용한 상태에 뿌려도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용량은 100ml로 기내 반입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킵쿨 수드 쿨링 풋스프레이는 여름철 심한 발냄새로 고민하는 분, 발냄새로 신발 벗기가 두려운 분, 야외 활동과 운동으로 인해 발에 피로감을 느끼는 분, 발에 땀이 많아 고민인 분, 장시간 서서 일하는 서비스직 분야에 있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아이템이다.

사용방법은 간단하다. 맨발이나 양말을 신은 상태에서 발에 청량감을 주고 싶을 때, 발로부터 약 20cm 떨어진 상태에서 2~3회 정도 뿌려주면 멘톨 성분 및 페퍼민트 성분이 쿨링 효과를 제공해 발의 피로에 도움을 주며 발냄새&땀을 휘발 시키는 동시에 보습 효과를 제공한다.

킵쿨 마케팅 담당자는 “런칭 전 인스타그램 체험단 진행으로 제품에 대한 효능 효과와 만족도를 확인했기 때문에 많은 유저들이 사용하는 카카오메이커스 런칭을 통해 발냄새와 발피로를 느끼는 분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킵쿨 수드 쿨링 풋스프레이는 숲스프레이라는 애칭이 있는 제품인 만큼 발에 리프레시한 숲의 상쾌함과 청량감을 느끼고 싶으신 분들에게 꼭 필요한 필수품이다.

킵쿨은 자체 기술로 만든 천연 콤플렉스와 북유럽 감성 디자인을 더해 쿨한 라이프스타일 뷰티를 지향하는 브랜드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ebdaily PICK

INTERVIEW

MORE

Ch. webdaily

webdaily Magaz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