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밀리타 리퍼 커피머신, 강남 뉴코아•부산 롯데 서면점에서 판매

홈쇼핑 단순 반품 및 매장 전시용, 최대 60% 할인

박현진 기자 | 2018-08-03 15:26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image 100년 전통 독일 커피명가 ‘밀리타(melitta)’는 강남 뉴코아 백화점 밀리타 직영점과 부산 서면 롯데백화점 6층 밀리타 매장에서 리퍼제품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판매되는 밀리타 리퍼제품은 홈쇼핑 단순 반품 상품과 매장 전시 리퍼제품으로 40만원대부터 최대 60% 할인판매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100년 전통 독일 커피명가, 커피머신 2년 연속 국내판매 1위인 명성만큼이나 고품질의 커피머신을 저렴한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또한 이번 리퍼제품은 홈쇼핑 고객 단순 반품 및 매장 전시용으로 사용감이 거의 없는 새상품 같은 커피머신으로, 저렴한 가격에 고품질의 제품을 득템할 수 있다.

이외에도 신제품 구매고객과 동등하게 리퍼제품 구매 고객에게도 밀리타 커피머신 2년 무상 A/S를 보장,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밀리타는 국내 밀리타 자체 A/S센터 구축 및 수리부품 상시 완벽구비로 밀리타 센터 A/S 기사를 통한 24시간내 A/S처리(주말, 공휴일제외)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밀리타코리아 관계자는 “자사의 리퍼제품은 홈쇼핑 완판 모델의 고객단순변심으로 인한 제품과 온라인 단순반품, 매장전시용으로 사용된 제품으로 사용감을 거의 느낄수 없으며, 새상품과 다름없는 제품으로 밀리타 이름을 내세울 수 있는 제품들로만 선보이고 있다”며 “방문하셔서직접 보시고, 체험해 보신후 원하시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밀리타 리퍼제품 판매 이벤트와 밀리타 커피머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밀리타코리아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