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사회

아주대학교 교육부 라이프사업대학 2020학년도 수시모집 시작

함현선 기자 | 2019-09-06 18:34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image 아주대학교 글로벌경영학과와 융합시스템공학과는 교육부 라이프사업 특별전형으로 2020학년도 신입생 수시모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전형은 일반 성인 및 특성화고 마이스터고 졸업생 등 재직자의 고등교육 수요는 높으나 일과 학습 병행에 어려움이 있어 대학 진학에 주저하는 이들을 지원하고, 대학 내 평생교육시스템 구축 및 활성화를 통해 성인학습자를 위한 학과 및 교육과정 개편 등 대학의 체제 전환을 위해 추진되었다.

글로벌경영학과는 1987년 설립된 아주대 경영 대학은 국내 최초로 영어강의, 해외 복수학위 등을 도입하는 등 국내 경영학의 글로벌 리더로 자리매김한 만큼 차별화된 교육을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융합시스템공학과는 IT 융합, 기술경영, 정보, 제조·생산, Human Factor ·조직 등 전문 기술 분야 지식 심화 및 확대할 예정으로 학생들에게 다양한 교육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아주대학교 글로벌경영학과(53명), 융합시스템공학과(53명)는 2020학년도 수시모집에서 특성화고졸 재직자 전형으로 신입생을 모집한다. 자세한 모집 조건은 특성화고/마이스터고(구 실업계고) 등을 졸업하고 산업체에서 근무경력이 3년 이상인 재직자라면 지원할 수 있으며 수능점수 없이 서류와 면접평가로만 신입생을 선발한다.

아주대학교 수시모집 원서접수는 2019. 9. 6(금)부터 9. 10(화)이며 합격자 발표는 2019. 12. 10(화)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입학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함현선 웹데일리 기자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