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라이프

룩옵티컬, BT21 캐릭터 안경 에디션 출시

- 룩옵티컬, BT21 협업 신제품 출시 고객 감사 프로모션 풍성
- 룩옵티컬, BT21 캐릭터와 함께 트랜디 안경 선두주자로 나서

함현선 기자 | 2020-01-25 13:00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룩옵티컬
image 아이웨어 전문 기업 룩옵틱스(대표 허명효)가 전개하는 룩옵티컬(LOOK OPTICAL)이 글로벌 인기 캐릭터 ‘BT21’과 함께한 <룩옵티컬 BT21 캐릭터 안경 에디션>을 오는 1월 31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두 브랜드의 협업 공개 직후 국내 대표 아이웨어 브랜드와 글로벌 캐릭터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았던 룩옵티컬은 BT21 캐릭터의 매력을 담아낸 신제품을 공개하며 다채로운 프로모션과 함께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룩옵티컬 BT21 캐릭터 안경 에디션>은 글로벌 MZ 세대의 사랑을 독차지한 BT21 캐릭터의 독특하면서도 개성 있는 스타일을 제품에 적용해 그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특별한 디자인을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코야(KOYA), 알제이(RJ), 슈키(SHOOKY), 망(MANG), 치미(CHIMMY), 타타(TATA), 쿠키(COOKY) 7개 캐릭터는 ‘안경 세트 4종(안경테+파우치+케이스+클리너), 안경체인 5종(알파벳형, 캐릭터형, 별 펜던트형, 안경 걸이형, 스트랩형), 안경클리너 3종(소형세트 2종, 대형 1종)’ 포함 약 81종으로 선보이며, 룩옵티컬 4개 주요 매장(강남점, 홍대점, 명동점, 잠실롯데월드몰점)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온라인 몰에서만 독점으로 만나볼 수 있다.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룩옵티컬

‘안경은 얼굴이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바탕으로 <룩옵티컬 BT21 캐릭터 안경 에디션>은 누구에게나 어울릴 수 있는 메탈, 하금테, 뿔테, 솔텍스 4가지 종류 안경테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으며, BT21 캐릭터를 포인트 장식으로 활용해 개인의 취향과 선호도에 맞춘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BT21 캐릭터만의 사랑스러운 디테일이 돋보이는 참 장식 안경체인은 선글라스나 안경에 매치하면 실용적이고 멋스러운 연출이 가능해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한편, 룩옵티컬은 제품 출시 전 사전 이벤트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간단한 참여만으로도 안경 패키지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는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하여 많은 고객들의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제품이 정식 출시되는 1월 31일에는 온/오프라인 유통 5개 채널 각 매장당 선착순 50인 한정, 안경테 구매 시 안경 체인 1종과 안경 클리너 1종을 추가로 증정하는 파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밖에도 초성퀴즈·친구 소환하기 등 재미있고 손쉬운 참여가 가능한 온라인 이벤트부터, 매장 방문 인증샷 이벤트까지 풍성한 혜택을 연이어 공개할 예정이라고 하니 BT21을 사랑하는 고객이라면 룩옵티컬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대로 다양한 BT21 캐릭터 아이템을 마련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룩옵티컬 마케팅 관계자는 “오직 룩옵티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BT21 캐릭터 안경 에디션은 트렌드에 민감한 밀레니얼 및 Z세대를 겨냥한 이색 상품으로 고객들의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를 고려한 콘셉트 제품 출시를 통해 고객들의 일상에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는 글로벌 아이웨어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라고 밝혔다.

함현선 웹데일리 기자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