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사회

[카드뉴스] 청춘들의 미래 준비 'KT&G 대학생 겨울방학 대외활동'

조성복 기자 | 2020-01-29 11:32
image
식어버린 청춘들의 가슴에 시동을 걸어줄 '핫한 겨울방학 플랜'


가슴 설레며 방학을 기다리던 모습은 사라진 지 오래. '겨울방학=알바와 스펙쌓기의 시즌'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텐데요.

하지만 이 공식에 반기를 든 이들이 있었으니! 그래서 알아봤습니다. 청춘답게 즐기며 미래도 준비하는 그들의 조금 특별한 겨울방학 플랜~

◇ 상상프렌즈

KT&G 상상univ. 대표 대학생 운영진

매년 12~1월, 6~7월 2회 모집하는 '상상 프렌즈'에 선발되면 4개월 간 전국 13개 본부로 나뉘어져 문화·예술·봉사 프로그램을 직접 기획, 진행하게 됩니다.

다양한 기획 경험도 쌓고, 올해부터 더 커진 활동 혜택까지 누린다니... 정말 야무지죠?

◇ 상상마케팅스쿨

대한민국을 이끌 마케터는 나야 나!

무려 1만 4천여 명의 수료생을 배출하며 '국내 대학생이 뽑은 최고의 대외활동'에 4년간 선정된, 명실상부 국내 대표 마케팅 프로그램 '상상마케팅스쿨'이 있으니까요.

전문가들에게 코칭도 받고 '아이디어 페어'에서 어마어마한 상금까지 거머쥘 주인공이 누굴지 벌써 궁금해지는데요. 프로그램 시작은 2월 3일부터라고.

◇ KT&G복지재단 해외봉사단

세상을 널리 이롭게 하러 레고레고~

지난 2005년부터 캄보디아 등 생활환경이 열악한 아세안 국가를 대상으로 봉사활동을 펼쳐온 KT&G복지재단의 해외봉사단은 올해도 많은 지원자가 몰렸다고 하네요.

선발된 봉사단은 캄보디아 씨엠립의 초등학교 도서관 건립과 미얀마 양곤 지역 사원학교의 정수시설 건립은 물론 재능기부 미션을 마치고 최근 귀국했다는 소식. 배낭여행보다 더 값진 경험이 됐겠죠?

뜨겁게 즐기다 보면 어느새 나만의 인생 스펙까지 쌓이는 겨울방학, KT&G와 함께 계획해 보세요!

[기사제공=KT&G]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