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처라이프

[투데이 케이팝] 다재다능한 '팔방미인' 아이돌 열일 행보

#엑소 수호 #김동준 #라붐 솔빈

김수연 기자 | 2020-01-31 15:49
image '팔방미인' 아이돌들의 활약은 오늘도 이어진다.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아이돌 소식 3가지를 가져왔다.

◇ 엑소 수호, 주연 드라마 '하와유브래드' OST 참여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엑소 수호가 출연 중인 드라마 '하와유브래드' OST에 참여했다.

수호는 남자 주인공 '한도우' 역으로 활약하고 있는 드라마 '하와유브래드'의 OST 'SEDANSOGU(세단소그, 세상에 단 하나뿐인 소중한 그대)'를 직접 불렀다. 해당 노래는 오는 2월 1일 오후 6시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이어 6일에는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OST 'SEDANSOGU(세단소그, 세상에 단 하나뿐인 소중한 그대)'는 사랑하는 사람과 언제나 함께하고 싶은 마음을 가사에 담은 곡이다. 로맨틱한 멜로디와 수호의 따뜻한 목소리가 조화를 이뤄 드라마에 설렘을 더한다. 특히, 이번에 공개될 음원은 드라마에 삽입된 곡과 달리 최근 수호가 팬들을 위해 재녹음한 버전이다.

한편, 드라마 '하와유브래드'는 매일 아침 '소원을 들어주는 빵'을 만드는 비밀스러운 천재 파티시에와 그를 섭외하기 위해 베이커리에 잠입한 예능 작가의 판타지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 김동준, 베트남에서 박항서 감독과 함께 'K FOOD' 홍보 나서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메이저9

가수에서 이제는 배우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김동준이 박항서 감독과 함께 베트남에서 'K FOOD'를 알린다.

김동준은 오는 2월 1일부터 7일까지 베트남에서 열리는 'K FRESH LOVE FESTA'에 참석한다.

'K FRESH LOVE FESTA'에는 김동준 뿐 아니라 베트남에서 절대적 지지를 얻고 있는 박항서 베트남 축구 국가대표 감독이 함께한다. 두 사람은 베트남 내 인기와 신뢰를 바탕으로 'K FOOD' 알리기에 앞장설 예정이다.

한편, 김동준은 'K FRESH LOVE FESTA' 참석을 위해 오는 2월 1일 오전 베트남으로 출국한다.

◇ 라붐 솔빈, JTBC '이태원 클라쓰' 특별 출연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글로벌에이치미디어

라붐의 솔빈이 JTBC 새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 특별 출연한다.

솔빈은 31일 밤 10시 50분에 첫 방송되는 JTBC '이태원 클라쓰'에 남자 주인공 박새로이 역의 박서준을 짝사랑하는 여고생으로 출연할 예정이다.

솔빈은 촬영장에서 특유의 귀여운 연기력으로 스텝들을 미소짓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솔빈은 얼마 전 웹드라마 '소울 플레이트'를 통해 밝고 명랑한 캐릭터 수피아 역으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으며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인 바 있다. 또한, 채널A 드라마 '터치'에도 깜짝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인상을 남기기도 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