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처라이프

[투데이 케이팝] 강다니엘·로켓펀치·ITZY, 단독 리얼리티로 전하는 매력

#강다니엘 '안녕, 다니엘' #로켓펀치 '펀치타임2' #ITZY '파리에 있지'

김수연 기자 | 2020-02-11 15:30
image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 다채롭고 생생한 매력을 전하는 아이돌들의 소식을 모아왔다.

◇ 강다니엘, 단독 리얼리티 '안녕, 다니엘' 출연 확정... 3월 중 방영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커넥트엔터테인먼트

강다니엘이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SBS 미디어넷의 신규 채널 SBS FiL 측은 "강다네일이 최근 신규 프로그램 '안녕, 다니엘'에 출연을 확정짓고, 현재 미국에서 촬영 중에 있다"고 11일 밝혔다.

'안녕, 다니엘'은 2020년을 대표할 라이프 트렌드 '스트리밍 라이프'(경험을 중시하는 소비를 추구하는 신조어)를 반영한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강다니엘은 나홀로 여행을 통해 그동안 공개하지 않았던 생생한 매력을 공개할 예정이다.


강다니엘은 미국의 감성과 예술의 도시 포틀랜드에서 다양한 사람들과 교감하고 좋아하는 것에 마음껏 도전하며 진정한 강다니엘 찾기에 나선다.

김칠성 '안녕, 다니엘' PD는 "아티스트 강다니엘의 매력은 물론 청년 강다니엘의 모습을 발견하는 시간이 될 것이다"며, "미국에서 재밌게 촬영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안녕, 강다니엘'은 SBS FiL을 통해 3월 중 방영될 예정이다.

◇ 로켓펀치, 단독 리얼리티 '펀치타임2' 13일 첫 방송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와이낫미디어

로켓펀치가 오는 13일 리얼리티 프로그램 '펀치타임' 시즌2로 돌아온다.

'펀치타임2'는 '리얼하이로맨스' 시리즈, '리얼:타임:러브' 시리즈, '리얼자매'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제작한 와이낫미디어의 아이돌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지난 시즌1은 로켓펀치의 예능감과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일상생활, 숨겨진 매력 등을 담아내 팬들에게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에 더 많은 시청자들에게 로켓펀치의 발랄한 매력을 전하기 위해 시즌2 제작이 확정됐다.

데뷔곡 '빔밤붐(BIM BAM BUM)'으로 2019년 하반기 혜성 같이 등장한 로켓펀치는 단독 리얼리티 '펀치타임2'를 통해 솔직하고 매력적인 일상을 공개한다. 더불어 로켓펀치 멤버들의 전생체험, 스킨케어 비법, 동묘 쇼핑, 연기 도전 등 다양한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특히, 지난 4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지난해보다 더 성숙해진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돼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10일 '바운시(BOUNCY)'로 컴백한 로켓펀치가 '펀치타임2'를 통해 보여줄 모습에 팬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한편, 로켓펀치의 '펀치타임2'는 오는 13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유튜브 '펀치타임'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 '파리에 있지' ITZY, 프랑스 노르망디 여행기 공개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M2

ITZY(있지)가 프랑스 노르망디에서 즐기는 여행기가 공개된다.

CJ ENM 음악 디지털 스튜디오 M2는 11일 오후 8시 Mnet에서 '파리에 있지' 네 번째 에피소드를 방송한다. 또한, 한 시간 뒤인 9시부터는 M2의 디지털 채널에서도 '파리에 있지'를 만나볼 수 있다.

'파리에 있지' 네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지난 이야기에서 살짝 공개된 노르망디의 풍경이 담길 예정이다. 노르망디의 항구도시 옹플뢰르로 향한 ITZY는 밝은 표정으로 회전목마를 타며 동심으로 돌아간다.

ITZY의 새로운 조합도 공개된다. 유나와 리아, 류진과 예지가 한 팀이 돼 옹플뢰르를 여행하며 현지의 아름다운 풍경들과 감성을 전한다. 동시에 멤버들은 여행에 함께하지 못한 채령을 향해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내며 멤버들 간의 진한 애정도 느낄 수 있다.

채령을 향한 ITZY 멤버들의 사랑은 '쿡방'으로 이어진다. 채령을 위한 요리를 만들기 위해 직접 장 보기에 나섰고, 숙소로 돌아와 채령까지 합류하며 완전체 ITZY만의 사랑 넘치는 식사시간이 완성됐다.

확실한 역할 분담으로 요리를 시작하는 ITZY의 요리 과정과 직접 만든 음식은 무슨 맛일지, '파리에 있지' 네 번째 에피소드에서 만나볼 수 있다.

ITZY의 여행은 여기서 멈추지 않는다. 예지와 유나는 경비행기 여행에 도전한다. 류진, 리아, 채령은 노르망디의 도빌 마켓을 방문해 새로운 분위기를 즐긴다. 이들의 특별한 여행은 마지막 에피소드에 담길 예정이다.

한편, '파리에 있지' 네 번째 에피소드는 11일 오후 8시 Mnet, 그리고 9시부터는 M2의 디지털 채널에서 공개된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