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the webdaily

검색

the webdaily

닫기

2020-03-13 13:31 | 엔터테인먼트

왓챠플레이 '이어즈&이어즈', 넷플릭스 '킹덤' 시즌 2와 맞붙다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사진 제공=왓챠플레이
[웹데일리=조성복 기자] 왓챠플레이가 13일 오후 4시 정치 디스토피아 드라마 '이어즈&이어즈'를 독점 공개한다.

'이어즈&이어즈'는 '닥터 후' 작가 러셀 T. 데이비스 각본, 엠마 톰슨 주연의 6부작 드라마로 영국 BBC와 미국 HBO에서 방영됐다.

'이어즈&이어즈'는 빠르게 변화하는 국제정세와 영국 사회의 변화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애쓰는 라이언스 가족의 이야기를 골자로 현실감 있는 정치 드라마이자 블랙코미디성 사회풍자 드라마의 면모를 골고루 갖추고 있다.

다수의 해외 언론은 '이어즈&이어즈'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를 이어갔다. 영국 '가디언'은 '이어즈&이어즈'를 2019년 최고의 드라마 중 하나로 선정했고 미국 시사 매체 '디 애틀랜틱'은 "드라마가 주는 전율은 우리 앞에 펼쳐지는 미래의 광경에서 뿐 아니라 그것이 어떻게 이 모던하고 괴팍한 가족에게 파문을 일으키는지 보는 것에서 온다"라고 평가했다. '스터프' 지는 "똑똑한 각본과 영리한 전개, 그리고 캐스팅의 인상적인 앙상블이 드라마에서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고 극찬했다.

왓챠플레이의 '이어즈&이어즈'는 넷플릭스의 상반기 기대작 '킹덤' 시즌 2와 같은 시각 동시 공개된다. 드라마 팬들은 초자연적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퓨전 사극 '킹덤'과 현실감 있는 디스토피아를 그린 '이어즈&이어즈'를 비교해 보며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

한편, 왓챠플레이는 13일 제62회 칸영화제 황금종려상 수상작인 '하얀 리본', 제71회 칸영화제 주목할만한 시선 대상을 수상한 '경계선' 등 명작 영화 42편을 함께 공개한다. 또한, 많은 팬을 보유한 '미안한다, 사랑한다', 김수현·아이유 주연의 '프로듀사', 송중기·문채원의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 등 인기 TV 시리즈 20여 편도 공개한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ebdaily PICK

INTERVIEW

MORE

Ch. webdaily

webdaily Magaz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