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산업

CJ제일제당, 바이오 공식 홈페이지 개설… “소통 창구로 적극적 활용”

회사 홈페이지와는 별도로 구축해… 해외 B2B 매출 큰 사업적 특성 반영

김소미 기자 | 2020-06-18 09:44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CJ 바이오 홈페이지]
image CJ제일제당이 글로벌 최고 수준의 경쟁력을 보유한 그린 바이오 사업을 소개하는 공식 홈페이지를 개설했다고 18일 밝혔다.

바이오 홈페이지는 회사 홈페이지와 별도로 구축했다. 대부분 매출이 해외에서 기업간 거래(B2B)로 발생하는 사업적 특성을 반영한 것이다.

CJ제일제당은 바이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글로벌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또 하나의 영업 채널을 구축하겠다는 전략을 세웠다.

CJ 바이오 홈페이지에서는 사료용 아미노산 및 식품 조미 소재 등 5개 품목 글로벌 1위에 올라있는 그린바이오 전체 제품 정보를 쉽게 찾아볼 수 있다.

또 전 세계 방문자의 위치를 인식해 가장 가까운 CJ 바이오 영업조직의 연락처를 알려주는 ‘글로벌 네트워크’ 기능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CJ제일제당은 맞춤형 서비스인 '솔루션 프로바이더' 기능 등 새로운 기능 업데이트를 지속할 예정이다. 원하는 제품명을 몰라도 사업 영역과 키워드를 입력하면 홈페이지 자체 추천 시스템을 통해 고객에게 적당한 제품이 추천된다.

홈페이지에는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8개 사료용 아미노산을 친환경 공법으로 생산하는 CJ제일제당의 성과를 비롯해 지속가능경영 활동에 대한 내용도 소개됐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개설로 잠재적인 고객을 포함한 모든 이용자에게 CJ 바이오 사업의 진면목을 알리고 양방향 소통이 가능한 창구로 적극적으로 활용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김소미 웹데일리 기자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