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the webdaily

검색

the webdaily

닫기

2020-07-08 15:49 | 경제

컴투스, 턴제 RPG 신작 '히어로즈워' 사전 예약 실시

공식 홈페이지·구글 스토어·공식 카페 통해 사전 예약 가능...유저 추첨 통해 아이패드 등도 지급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8일 컴투스는 자사 게임 히어로즈 워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컴투스]
[웹데일리=최병수 기자] 모바일 게임 업체 컴투스가 자사가 개발한 턴제 RPG 신작 ‘히어로즈워 : 카운터어택(이하 히어로즈워)’의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컴투스에 따르면 ‘히어로즈워’의 국내 정식 출시에 앞서 진행되는 사전 예약은 공식 홈페이지·구글 스토어·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게임 내 재화로 사용 가능한 다이아 및 골드를 비롯해 각종 인게임 아이템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또한 공식 카페를 통해서는 ‘히어로즈워’의 다양한 정보를 미리 확인해볼 수 있도록 게임 스토리 및 등장인물 소개, 30초 분량의 시네마틱 영상 등이 제공돼 게임 배경이 되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의 분위기와 캐릭터 비주얼을 살펴볼 수 있다.

컴투스는 ‘히어로즈워’의 사전 예약을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공식 카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을 인증한 유저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IPAD)5 MINI, 문화 상품권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 시네마틱 영상 링크를 SNS에 공유하는 유저들의 경우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컴투스 관계자는 “‘히어로즈워’는 캐릭터 수집의 스트레스가 없는 성장 집중형 시스템과 높은 자유도를 바탕으로 한 전략 전투의 묘미를 가미해 유저들에게 색다른 턴제 RPG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며 “풍성한 보상과 함께 다양한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사전 예약에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news@webdaily.co.kr

<저작권자 © 웹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ebdaily PICK

INTERVIEW

MORE

Ch. webdaily

webdaily Magaz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