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logo

검색

logo

닫기

2025-05-16 18:20 | Kpop

배수빈 주연 ‘수상한 본부장’, 16일 영화 버전 공개

배수빈 주연 ‘수상한 본부장’, 16일 영화 버전 공개이미지 확대보기
배우 배수빈 주연의 드라마 ‘수상한 본부장’이 영화로 돌아온다.

영화 ‘수상한 본부장’은 사회 초년생 다나(백도하 분)가 첫 직장이었던 중소 연예기획사에서 만난 괴짜 본부장(배수빈 분)의 수상한 행적을 추억하는 미스터리 코미디다.

작년 11월 각종 OTT를 통해 12분물 9부작 드라마로 먼저 공개된 ‘수상한 본부장’은 총 출동한 오리진엔터테인먼트 배우들의 열연, 각각의 반전을 품은 개성 넘치는 캐릭터 플레이로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극했다.

특히 명실상부한 베테랑 배우 배수빈이 색다른 연기 변신으로 이목을 끌었다. 그는 극 중 사회 초년생인 다나의 첫 직장인 중소 연예기획사의 본부장으로 분해, 앞선 작품들에서 보여준 온화한 멜로 감성을 지우고 속내를 알 수 없는 괴짜 매력으로 보는 이들을 빠져들게 했다. 여기에 신예 백도하, 함성민, 뉴페이스 문강민, 채서아 등 오리진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들의 다채로운 매력과 열연이 극 전반을 풍성하게 채워 시선을 사로잡았다.

더욱이 독특한 괴짜 상사부터 공감을 자아내는 사회초년생까지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티키타카와, 과거와 현재를 넘나드는 타임라인, 장면의 감정을 극대화 하는 음악과 특수효과 등 참신한 구성과 편집이 더해져 극강의 보는 맛을 선사했다.

그런 가운데 영화 ‘수상한 본부장’은 이 같은 극의 재미를 유지하는 동시에 영화화를 통해 흐름 끊김 없는 90분물 구성으로 몰입도를 높였다. 이에 시청자들은 각 캐릭터의 감정에 더욱 깊게 빠져들어 시리즈물 시청때와는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예정이다.

한편, 영화로 돌아온 배수빈 주연의 ‘수상한 본부장’은 16일부터 시청 가능하다.

team webdaily (2webdaily@gmail.com)
Copyright © 2020 : webdaily(웹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Headlines

Hot Ite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