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logo

검색

logo

닫기

2024-01-03 18:00 | Kpop

김태오, KBS2 ‘고려거란전쟁’ 출연…김동준과 대립 구도 기대

김태오, KBS2 ‘고려거란전쟁’ 출연…김동준과 대립 구도 기대이미지 확대보기
배우 김태오가 KBS2 ‘고려거란전쟁’에 출연한다.

소속사 유메이크컴퍼니는 3일 “김태오가 공영 방송 50주년 특별 기획 KBS2 대하드라마 ‘고려거란전쟁’에 출연하게 됐다. 첫 사극 도전인 만큼 많은 응원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고려거란전쟁’은 관용의 리더십으로 고려를 하나로 모아 거란과의 전쟁을 승리로 이끈 고려의 황제 현종(김동준 분)과 그의 정치 스승이자 고려군 총사령관이었던 강감찬(최수종 분)의 이야기를 그린다.

김태오는 극 중 현종의 개혁에 저항하는 인물인 최구 역을 맡았다. 황제의 선택을 받지 못해 불만을 품고 황제를 무너뜨릴 계획에 동참하는 인물로서 극의 긴장감을 더해 몰입도를 한층 더 높일 예정이다.

뮤지컬 ‘담배가게 아가씨’로 데뷔해 뮤지컬 ‘그리스’, ‘스모크’, ‘홀연했던 사나이’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 내공을 쌓아온 김태오는 tvN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에서 개성 넘치고 생동감 가득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잡아 끌었다.

‘고려거란전쟁’은 첫 사극 작품인 만큼 김태오가 보여줄 깊이 있고 무게감 넘치는 캐릭터 변신에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KBS2 ‘고려거란전쟁’은 매주 토, 일 밤 9시 25분에 방송된다.

team webdaily (2webdaily@gmail.com)
Copyright © 2020 : webdaily(웹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Headlines

Hot Items